티스토리 뷰

목차



    인스타 뷰티 인플루언서 여성 CEO
    인스타 뷰티 인플루언서 여성 CEO

     

     

    인스타그램 구매
    인스타그램 구매

     

     

    대한민국에서 3천만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2019년에 이용자 3명 중 1명꼴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물건을 샀다는 조사 결과가 있었습니다. 저 또한 인스타그램 유저로써 인스타 광고를 통해 화장품을 사고, 냄새먹는 달걀이나 허벅지 운동기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아이디어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곤 합니다.

     

    필요했지만 찾지 못해 구매할 수 없던 제품들을 인스타그램의 맞춤 알고리즘 광고로 구매하게 되어서 만족도가 더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3~4년 전만 해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검색을 하고 구매를 결정했다면 요즘은 거의 쿠팡과 인스타그램 두 플랫폼에서 비교하고 더 저렴한 쪽으로 구매를 하게 됩니다. 인스타그램은 상시 할인보다는 공구로 구매를 더 많이 일으키고, 제품의 화제성이나 홍보력에서도 훨씬 앞서가고 있습니다.

     

    요즘은 연예인 보다 영향력있는 인플루언서의 활약이 정말 대단한데요, 건물주를 넘어 건축주까지 된 인플루언서 블랑두부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블랑두부 누본셀 CEO 이유미

     

     

    우리나라 최고 노른자 땅 삼성동에 건축주가 되어 건물을 세우고 있는 (주)블랑두부 누본셀 대표 이유미님을 소개합니다.

     

    블랑두부 누본셀 대표 이유미 인스타그램
    블랑두부 누본셀 대표 이유미 인스타그램
    블랑두부 누본셀 인스타그램
    블랑두부 누본셀 인스타그램

    ┗ 위 이미지를 누르면 (주)블랑두부 누본셀 대표 이유미님 인스타그램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31.1만 팔로워와 탄탄한 제품력을 통해 공영 홈쇼핑에도 진출했죠, 한 아이의 엄마로써 블랑두부 누본셀의 CEO로써 성공한 워킹맘으로 많은 분들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사업의 성공에 힘입어 삼성동에 사옥을 건축하고 있는 것으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블랑두부 글로우비비, 동키 크림

    지금의 블랑두부를 있게 해준 제품에는 누본셀 동키 콜라겐 크림과 누본셀 글로우 비비선크림 등이 있습니다.

    blancdubu.com

     

    블랑두부

    블랑두부 누본셀 뷰티, 다이어트, 패션

    www.blancdubu.com

     

    2024년 3월 공구 일정

    블랑두부 3월 공구일정
    블랑두부 3월 공구일정

     

     

    이번에 블랑두부 누본셀 최초로 비비선크림과 두부톤업크림을 1+1으로 공구한다고 합니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인스타 핫 아이템인 동키밀크 크림도 공구를 시작한다고 하니 평소 블랑두부를 이용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누본셀 대표 이유미
    누본셀 대표 이유미

     

    블랑두부 누본셀 대표 이유미님은 82년생 개띠라고 합니다. 현재 43세의 나이로 10년동안 블랑두부 누본셀이라는 기업을 지금의 매출과 명성까지 올려놓기 까지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을 겁니다. 인플루언서라는 단어가 없을 때부터 공구를 시작하셨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쌓아온 브랜드 대표로써 꿀팁을 알려주셨습니다.

     

     

    1. 고객님들과의 소통을 중요시 해라. 그러면 고객님들께서 원하는 니즈를 가장 빠르게 캐치할 수 있다!!
    2. 무조건 제품이 많다고 좋은 게 아니다. 하나를 만들더라도 제대로 만들어라!! 내가 마음에 10000% 마음에 들어도 고객님들껜 70%만족도일 뿐이다!!
    3. 고객님의 돈도 내 돈 같이 소중히 여겨라. 내 돈이 아까운 것처럼 남의 돈도 똑같이 아깝다.

     

     

    고객중심 경영으로 성공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비법이지만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어려운 고객중심 경영. 블랑두부 누본셀 대표님의 사례를 통해 고객중심 경영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 번 깨닫게 됩니다.

     

     

     

    2. 티르티르 대표 이유빈

    티르티르 대표 이유빈
    티르티르 대표 이유빈 인스타그램 이동

     

     

     

     

    티르티르 대표 이유빈 인스타그램

     

    티르티르 대표 이유빈님 인스타그램

    ┗ 위 이미지를 누르면 티르티르 대표 이유빈님 인스타그램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티르티르 홈페이지

     

    ph129
    ph129
    ph129에 거주중인 티르티르 대표 이유빈

     

    유명한 여성 CEO로 많이 알고 계시는 티르티르 대표 이유빈님은 2017년 론칭 5개월 만에 매출 60억 돌파, 2018년 총 매출 200억원이 넘고, 하루 매출 최고 33억까지 달성하며 엄청난 성공을 거머쥐었습니다. 장동건 고소영 부부 및 삼성 오너 일가, 재계 인사들 살고있는 청담 PH129에 거주하며, 23년에는 TS샴푸(TS트릴리온) 사옥을 250억 주고 매입하기도 했습니다.

    https://www.ekn.kr/web/view.php?key=20240216026019139

     

    [단독]‘티르티르’ 이유빈, 건물주 됐다…TS트릴리온 사옥 매입

    화장품 전문업체 티르티르의 이유빈(35) 대표가 코스닥 상장법인 TS트릴리온이 내놓은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 사옥과 토지를 인수한다. 이 대표는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의 성공으로 주목..

    www.ekn.kr

     

    티르티르 화장품 사업을 하기 전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며 모델을 했는데, 그 때 매일 화장을 하며 피부 장벽이 망가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본인의 피부를 되돌릴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주요 기능은 물광과 피부 장벽의 개선이라고 합니다.

    티르티르 기부
    티르티르 기부

    일본, 중국, 미국 등 해외 수출에도 성공해서 2023년 제60회 무역의 날 "7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수출 뿐만이 아니고 기부에도 열정이 남다른데요, 글로블쉐어에 9500만원 상당 화장품을 기부하기도 헀고, 기빙플러스에 1억 2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화려한 이력보다 아름다운 그녀의 착한 경영 스토리. 같은 여성으로써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님이 자랑스럽고 정말 멋집니다. 

    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더블에센스, 마스크핏 레드쿠션
    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더블에센스, 마스크핏 레드쿠션

    주력 제품에는 콜라겐 코어 더블에센스와 마스크핏 레드쿠션 등이 있습니다. 특히 마스크핏 레드쿠션은 일본에서 큰 인기를 누린 제품이라고 합니다.

     

    3. 온라인 사업 성공 이유

    블랑두부 누본셀 이유미 대표와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의 공통점은 고객 중심 경영을 했다는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필두로 피드백을 받으며 성장했고, 큰 성공을 거머쥔 지금도 고객의 니즈를 끊임없이 반영하고 제품을 수정하는데 어마어마한 노력을 기울인다는 것이 성공의 비결이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온라인 사업이기에 보증금이나 월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간단한 가입을 통해 시작할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인스타그램으로 무자본으로 사업을 시작하고 싶어하는 세상에 이런 성공사례는 많은 분들의 동기가 될 것입니다. 좋은 제품력과 소통, 그리고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고 싶다는 본질적인 마음이 지금의 기업을 키운 것입니다. 앞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업을 시작하려는 차기 브랜드 CEO분들이 있다면 용기내어 시작하고, 브랜드를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